MY MENU

처음 오셨어요

받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1주일 소요
고객님이 상품을 수령하는 데는 약 1주일이 소요됩니다.
저희는 신선하고 민감한 only 프리미엄 초콜릿만을 제작 & 판매하기 위해 아래의 프로세스를 철저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가나슈제작
1일
가나슈굳히기
1일
디핑
1일
포장&출고
1일
익일
도착

따라서 주문 받은 초콜릿을 새롭게 제작하는 경우 최소 4일이 소요되며, 마지막 5일차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신선한 초콜릿을 더 빠르게 출고할 수 있도록 저희는 일부 초콜릿을 사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단 '3주'동안만 전용 보관고에 보관하며, 이 경우 약 3일 이내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화~토요일 수령 가능
저희는 월~금요일에만 초콜릿 상품을 출고하고 배송합니다. 왜냐하면 고객 만족 1위 업체인 우체국 택배 배송의 특성상 화~토요일에 고객님의 상품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help@yonacchocolate.com 혹은 031-546-810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구매할까?

10종류의 프리미엄 초콜릿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낙은 약 40종류의 초콜릿에 대한 최고의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프리미엄 초콜릿 스토어"라는 요낙의 초콜릿 판매 컨셉을 실현하기 위해, 그 중에서도 독특한 개성을 뽐내는 10종의 초콜릿을 엄선하여 온라인으로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10종의 초콜릿
- Tea Ganache : 마르코폴로, 시나몬, 민트
- Fruit Ganache : 무화과와인, 패션후르츠, 블랙커런트, 오랑제뜨, 유주
- Nuts & Others : 로쉐프랄리네, 캐러멜

이들은 온라인 판매에 필수인 각 종류별 영양성분 분석과 식품제조가공업의 까다로운 자가 품질검사 기준을 통과하였고, 해당 정보들을 각 포장에 표시함으로써 고객님들의 신뢰를 얻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심플함을 추구하는 요낙의 모토에 따라 10종의 초콜릿은 아래와 같이 서비스 되며, 각 상품 구매 시 option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10구 box 구성품 = 고객이 선택한 초콜릿 10개
- 20구 box 구성품 = 고객이 선택한 초콜릿 20개 or
                                      고객이 선택한 초콜릿 10개 + 요낙이 추천하는 초콜릿 10개


ex) 고객님이 유주초콜릿 20구 box의 "고객선택초콜릿 10개+요낙추천초콜릿 10개" option을 선택한 경우, 이는 "유주초콜릿 10개 + 민트초콜릿 10개"로 구성함으로써 20구의 심플한 구성에 약간의 변화를 주었습니다. 고객님이 선택한 초콜릿의 Best Match(위 예시의 경우 "민트")는 요낙이 추천하는 초콜릿으로 사전 정의하여, 식품제조가공업의 운영기준에 따라 관할 위생과에 품목보고하여 서비스합니다.

월마다 정기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낙에서 서비스하는 10종의 초콜릿을 월마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은 아래와 같이 서비스 됩니다.

10구 3개월 동안 받기 (월 1회))
20구 3개월 동안 받기 (월 1회)
10구 6개월 동안 받기 (월 1회)
20구 6개월 동안 받기 (월 1회)


정기배송의 경우 연간 초콜릿 제작 Roadmap에 준하여 10구 box는 단일 상품으로 구성, 20구 box는 2개 종류의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50:50 비율)

정기배송 상품의 정확한 구성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Learn More about 정기배송

가격은?

요낙의 상품 가격은 심플합니다. 10구 초콜릿은 26,000원, 20구 초콜릿은 49,000원입니다.

더 저렴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낙 고객님들이 원하는 것은 그것이라기 보다는 최선을 다해 만들어진, snazzy (멋진, 세련된)한, 가격에 걸맞은, 진짜 초콜릿을 즐기고 / 먹고 / 선물 하는 것이라 확신합니다.

심플한 가격 정책을 정의하기 위해서, 요낙이 실천하고 있는 바는 이렇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려도 "진짜" 재료만을 이용합니다.
유자 초콜릿이 그 좋은 예입니다. 거제산 유자를 1박스 구매합니다. 여기엔 5kg의 유자가 들어 있습니다. Zest (유자의 바깥쪽 표피)를 얻기 위해 약 5시간의 peeling 작업을 합니다. 작업 후 얻은 Zest는 단 147g뿐입니다. 이들을 정성스럽게 다루며 소량의 유자 초콜릿을 만듭니다.

솔직히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그러나 유자의 진짜 풍미를 느끼게 해줄 단 147g의 Zest를 5시간 걸려 얻는 작업에 온 정성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려도 "진짜" 재료를 이용하는 것. 이것이 고객님들께 말씀 드리고 싶은 요낙의 고민과 첫 번째 실천 철학입니다.

재료를 아낌없이 넣는 크기의 초콜릿을 제작합니다.
반구 모양의 몰드 초콜릿을 제외한 대부분을 3cm X 3cm 사이즈로 제작합니다.

국내/해외를 막론 하고 손으로 작업한 좋은 초콜릿들 참 많이 먹어봤습니다. "한입 크기의 초콜릿". 솔직히 저희에겐 좀 작더군요. 절대 미각이 아니다 보니, 한입 베어 물고, 속을 확인하고, 두 입째 나머지를 먹어봐야 비로소 무슨 맛인지 알겠더군요. 초콜릿 "한입"을 먹더라도 부족하단 느낌이 없으면 했습니다. "한입"의 순간 순간을 오롯이 즐기고 싶었습니다.

요낙 고객님들도 똑같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재료를 아낌 없이 넣는 충분한 사이즈의 초콜릿을 제작하기로 결정하였고 이에 맞는 최선의 가격을 정했습니다.

"한입의 기쁨을 누릴 줄 아는 것". 여기에서 "한입"이란 "크기"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한입 먹을때마다 오롯이 즐길 수 있는 기쁨이라는 말로 이해하는 것, 이것이 바로 요낙의 두 번째 실천 철학입니다.

소량 생산합니다.
"첨가물 (팜유같은 식물성 유지) 대량생산 가격하락 & 유통기한 연장"은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프로세스인 것은 맞으나 요낙이 추구하는 바는 아닙니다. 건강한 성분을 고려하여 소량으로 자주 만드는 것. 이것이 요낙 상품의 가격이 정해진 세 번째 실천 철학입니다.

요낙
초콜릿
인기
상품